7월 18일

Past 2014. 7. 21. 09:08 |

18일은 자유 운동.

 

....을 하겠다고 갔는데 트레이너한테 붙잡힘. ㅠㅜ

 

싸이클로 웜업 하고,

프리웨이트존에서 스쿼트.

 

뭐라고 이름을 알려줬는데 잠깐 듣고 잊어버렸고;

암튼 기존의 스쿼트를 빠르게 진행하라고 알려줬다.

100회 하라는데

이 트레이너가 나랑 장난하나... ㅠㅜ 라고 속으로만 중얼거리다가

결국은 시키는대로 땀 내가며 운동.

 

땀이 좀 많은 타입이기도 한데, 스쿼트 한 번 하고 나면

(많이도 아니고 10회 겨우 하는데 ㅠㅜ)

무슨 땀이 이렇게 흐르는지 내가 땀인지 땀이 난지 구분이 안 된다.

 

물 좀 마시고 쉬다가,

복근운동 20여분 가량.

 

싸이클 정확히 한 시간 타고 운동 끝.

 

 

스쿼트하는 모양새가 흉해 사진을 찍을 수 없으니 싸이클 기록으로 대체. ㅋㅋ

 

시작하기 전에 식단 얘기 나왔는데

아침은 사과 한 개, 점심 일반식, 저녁은 샐러드 먹는 걸로 알려줬다.

아침에 사과 한 개 가지고 점심까지 버틸 수 있을까 싶은데

점심 식사 할 때 까지 공복감이 심하면 바나나 반 쪽이나 저지방 우유 마시는 걸로 넘기고

점심 식사는 가능한 한 저염식, 싱겁게 먹는 걸로.

 

처음이라 지금은 나름 굉장히 의욕적인데;

꾸준히 잘 할 수 있을까 좀 걱정도 된다.

비싼 돈 내고 하는 건데 빠지지 말아야지! 라는 생각으로라도 집중하자!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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